아이랑 나트랑 자유여행 풀빌라 추천! 아미아나 리조트 후기
지난번 나트랑 자유여행 중 친정 식구들(아이들+부모님)과 다같이 갔었던 대가족 숙박 가능한 나트랑 고급 풀빌라! 아미아나 리조트 찐후기 들려드릴께요.
아미아나 리조트 나쨩
" 전용 해변에서 환상적인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5성급 럭셔리 리조트"
가족들과 나트랑 빈펄 롱비치 리조트 3박 후, 가족 모두의 니즈에 맞춰서 예약한 곳이 바로 아미아나 리조트였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베트남에서 흔히 즐길 수 없는 스노쿨링이 가능한 깨끗한 전용 해변과 자연친화적이고 멋진 실내 인테리어, 그리고 프라이빗한 풀빌라가 제일 큰 이유였습니다. 처음에 묵었던 빈펄 리조트가 엄청난 규모와 크기,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대비되어 가장 베트남스러운 풀빌라로 골랐고,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
동생네는 빈펄 리조트만 묵고 한국으로 돌아갔기에, 남은가족은 언니네/우리가족/아빠 3가족이어서 3 베드룸으로 잡았습니다. 바로앞에 우리만의 프라이빗한 풀빌라 너무 좋구요,
3룸 풀빌라
2월의 나트랑 날씨를 많이 검색해보고 갔는데, 풀빌라에서 수영이 가능할지 안할지 여부가 관건이었어요. 하지만 저희가 갔을때 날씨가 정말 좋았고, 이른 아침과 저녁 이후를 제외한 오후 시간에는 충분히 풀빌라를 즐길 수 있는 날씨여서 저희아이들과 조카들은 수영을 정말 많이 할 수 있었습니다.
26도~31도 정도의 날씨로 풀빌라 수영과 바다에 들어가기에 적합한 날씨였습니다!
풀빌라 반대편으로는 바다가 있어서, 더 프라이빗하면서 먼 바다 풍경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막내는 아직 수영을 조금 무서워하기도 하고, 보호자 없이는 들어갈 수 없어서 주변에서 놀고 저는 지켜보면서 커피를 한 잔 내려 마셨는데요, 실내에 커피 머신도 있기 때문에 편하게 커피 내려마시면서 경치만 즐겨도 정말 행복한 순간이었습니다. 수영장 건너편으로 바다가 보여서 훨씬 탁 트인 느낌으로 기분이 좋아요.
실내
실내는 3룸이고 두 개의 화장실이 있는데, 실내가 자연친화적으로 꾸며져있어서 정말 고급지면서도 베트남스러운 분위기가 풍겨서 빈펄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여행온 느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해변과 로비로 이어지는 이 길은 툭툭이 호출해서 타고 다녀도 되는데요, 길이 너무 예쁘고 2월의 나트랑 걷기에 좋은 날씨라서 저는 짐 없을때는 거의 걸어다녔습니다.
풀빌라에서 바다까지...어딜 봐도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웠어요.
전용 비치에서는 수심이 깊지 않은 곳까지 들어가서 놀 수 있었습니다.
버기를 불러서 타고다녀도 되고 걸어다녀도 너무 좋습니다.
프라이빗 해변
저는 껌딱지 둘째땜에 해변에만 앉아있었지만, 둘째는 엄청 모래놀이를 열심히 했고, 첫째와 조카들은 바다에 들어가서 물고기도 보고 조개도 잡아왔습니다. 괌 비치처럼 물고기가 아주 많은 것은 아니지만 바위쪽으로 수영하면 물고기도 볼 수 있고 또 파도에서 튜브로 파도타기도 할 수 있었습니다.
키즈프로그램
키즈프로그램으로 만들어온 조개 고슴도치!! 너무 멋져서 깜짝 놀랐어요.
키즈프로그램이 있어서 아이들은 네일을 받고왔어요~
조카들도 다같이 ㅎㅎ
물론 영유아를 위한 키즈룸도 있어서 조식 이후에는 여기 들려서 놀다갔어요~
메인풀
역시 메인풀도 정말 크고 바다를 보면서 수영할 수 있어요.
사진으로 보니 다시 가고싶어지는 그리운 아미아나리조트! 프라이빗 비치와 편안한 풀빌라, 그리고 각종 키즈 프로그램과 마사지 등으로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도 많이 만들어 올 수 있었어요. 빈펄과 비교하자면 가격은 아미아나 리조트가 더 비싸지만 더 동남아스러운 감성과 해변을 좋아한다면 아미아나리조트가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특히 어린 아이들과 함께라면 리조트안에서만도 즐길거리가 풍부하여 편리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한 최고의 선택으로 아미아나리조트 꼭 한 번 가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