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켄싱턴 레스토랑 이용 방법과 후기- 이스트문, 오션그릴, 메이쇼
최근에 아이들과 다녀온 사이판 여행 중 정말 만족했던 사이판 호텔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저희는 켄싱턴 호텔로 슬림 인클루시브(아침-저녁만 포함)한 패키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켄싱턴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4개의 레스토랑 이용 방법과 실제 후기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판 켄싱턴 호텔 레스토랑 이용방법
제가 켄싱턴 호텔에서 가장 만족했던 부분은 한국인 입맛에 꼭 맞고 질리지 않는 레스토랑 음식들이었습니다. 아침 조식 뷔페를 먹을 수 있는 로리아 외에 석식을 먹을 수 있는 3개의 레스토랑이 더 있는데요, 로리아를 포함해서 4개의 레스토랑에서 디너를 예약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디너는 체크인 시 주는 qr코드를 통해서 매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데, 보통 3박을 하게 되면 모든 디너 식당(메이쇼 제외)을 다 가볼 수 있습니다.
올 인클루시브 사용 시, 중식을 To-Go로도 싸갈 수 있기 때문에 중간에 투어를 다녀오더라도 도시락으로 싸올 수 있고, 또 스플래시바도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스플래시바에서 점심을 즐기실 수도 있어서 굉장히 편리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인기 일본 코스요리 식당인 메이쇼도 포함이라 정말 부러웠습니다!
저희는 패키지 여행이었고, 이미 하루가 지난 뒤에 올 인클루시브로 변경 시, 하루 성인 기준 20$ 정도만 더 추가하면 된다는걸 나중에 알아서 추가를 못했는데 다음에 간다면 꼭 올인클루시브로 가고싶어요.
사이판 켄싱턴 호텔 이용 시간
아래 표와 같이 디너 가능 레스토랑이 매일 바뀝니다.(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각 조식/중식/석식 별 이용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식: 6:30~9:30
중식: 11:30~14:00
석식(사전예약제): 로리아/이스트문/메이쇼 1부) 17:30~19:00, 2부) 19:30~21:00, 오션그릴 - 현지 사정에 따라 1부나 2부로 나뉘어서 진행됨
각 레스토랑 별 후기
LORIA ★★★★
조식 뷔페를 먹을 수 있고, 날짜에 따라서 디너 뷔페도 가능합니다. 디너에는 생참치 회가 나오는데, 직접 사이판 원주민들이 잡아 온 생참치회,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조식 뷔페도 매일 반찬이 바뀌기 때문에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았고, 한식, 양식, 빵과 과일 등 다양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키즈 메뉴에 주먹밥 등도 있어서 아이들 밥 먹이기에도 굉장히 편했습니다.
EAST MOON ★ ★ ★ ★ ★
저희 입맛에 꼭 맞고 인테리어도 멋졌던 이스트문 중식 식당입니다.
중식음식들이 하나하나 정말 맛있어서 놀랐어요. 와인이나 맥주도 함께 곁들일 수 있고 디저트로 나온 중식 디저드들도 다 맛있었습니다. 진짜 다 맛있었는데, 단 한가지 북경오리말이...북경오리는 정말 너무 적게 들어있고 오이를 많이 넣어주셔서 오이말이인줄알았어요. 근데 다 맛있었습니다. 또 가고싶어요.
OCEAN GRILL ★ ★ ★ ★☆
해변에서 즐기는 바베큐파티, 저희는 마지막날 저녁에 오션 그릴을 즐길 수 있었는데요, 석양을 바라보며 사이판에서의 마지막날을 즐길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한 경험이었습니다. 오션 그릴 다 맛있지만, 특히 저는 LA갈비가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야외 무대에서 라이브 공연도 해주시기 때문에 정말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선착순 입장이기 때문에 오션그릴 이용하신다면 이용시간보다 조금 빠르게 가서 입장해주세요. 그래야 석양이 잘 보이는 포인트에 앉으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리가 다 야외석이긴 합니다)
그리고 꼭 알아두셔야 할 꿀팁!(생일이벤트)
사이판 켄싱턴에 묵는 동안 아이 중 생일인 사람이 있다면 생일 확인 후 디너타임에 생일축하 노래와 함께 간단한 디저트 조각케이크를 갖다줍니다.(이 케이크는 뷔페 케이크와 동일) 어른의 생일인 경우에는 생일 축하 노래 or 와인 한 병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마지막날이 둘째 아들 생일이라 생일 당일에 노래서비스를 신청했는데요, 야외 무대 끝날즈음 갑자기 무대에서 생일축하 노래가 나오면서 저희 테이블로 오셔서 케이크 주시고 다같이 축하해주셔서 정말 특별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었어요. 행복하고 특별한 생일 축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기왕이면 오션그릴 식사날에 생일 축하 이벤트 신청하시면 무대에서 직접 이름과 생일축하노래 불러주시니 꼭 이용해보세요!
MEISHO
켄싱턴 호텔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이죠. 저희는 슬림 인클루시브 패키지라서 메이쇼를 예약할 수 없었는데요, 이스트문 가보니...중식도 너무 맛있어서 일식 코스 요리는 얼마나 더 맛있을까 싶었어요, 못가봐서 너무 아쉽습니다. 가보고싶어요!!!
결론
저희는 3박5일 사이판 있는동안 켄싱턴에만 머물렀는데, 일단 식사가 매번 만족스러웠고 디너가 매일 달라서 질릴틈도 없었습니다. 켄싱턴 호텔이 우리나라 이랜드 계열 회사인거 아시죠? 그래서인지 한국인에 대한 서비스와 한국인의 입맛에 완전 특화된 식당들이라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아, 후기에는 없지만 스플래시바에서 먹은 햄버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수영중에 꼭 즐겨보시기 바래요. 다음에는 켄싱턴 호텔에서 3박5일 즐길거리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